You are here:
    • 이 게시글은 holykim66에 의해 1 주, 6 일 전에 수정됐습니다.

    눅 2:8-20

    2:8 한편 목자들은 바로 그 지역 들판에서 살며 밤에 양 떼를 지키고 있었습니다.

    2:9 주의 천사가 그들 앞에 나타났고 주의 영광이 그들을 환하게 둘러 비춰서 그들은 너무나 두려웠습니다.

    2:10 천사가 말했습니다. “두려워하지 마라. 보아라. 내가 모든 백성에게 큰 기쁨이 될 좋은 소식을 너희에게 알려 준다.

    2:11 오늘 구주이신 주 그리스도가 다윗의 동네에서 태어나셨다.

    2:12 너희가 천에 싸여 구유에 누워 있는 아기를 볼 것인데 그것이 너희에게 표적이 될 것이다.”

    2:13 갑자기 그 천사와 함께 하늘의 군대가 큰 무리를 이루며 나타나 하나님을 찬양하며 말했습니다.

    2:14 “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의 은총을 입는 사람들에게 평화로다.”

    2:15 천사들이 떠나 하늘로 올라가자 목자들이 서로 말했습니다. “베들레헴으로 가서 주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신 이 일이 정말 일어났는지 보자.”

    2:16 그래서 그들은 서둘러 가서 마리아와 요셉과 아기를 찾아냈습니다. 과연 아기는 구유에 누워 있었습니다.

    2:17 그들은 아기를 보고 나서 그 아이에 관해 들은 말을 알려 주었고

    2:18 그 말을 들은 모든 사람은 목자들이 한 말에 놀랐습니다.

    2:19 그러나 마리아만은 이 모든 일을 마음에 간직하고 곰곰이 되새겼습니다.

    2:20 목자들은 자기들이 보고 들은 모든 것에 대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찬양하며 돌아갔습니다. 그들이 듣고 본 모든 일대로 이루어진 것입니다.

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.